OTT 구독 전 확인해 봐야 할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 4가지 할인 방법

디즈니 플러스 OTT 서비스는 체험판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기 때문에 혹여나 어떤 콘텐츠가 있나~ 확인해보기 위해서 결제를 한다면 큰 낭패를 볼 수 가 있습니다. OTT 구독 전 확인해 봐야 할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 4가지 할인 방법

결제 취소는 언제든 가능하나 바로 한 달 결제가 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피 같은 내 돈을 날리기 싫다면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우선 확인해 봐야 하고 내게 맞겠다 싶으면 할인을 받아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자체 할인, 두번째로 통신사 할인, 세번째로 카드사 할인, 마지막으로 쉐어 서비스 할인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할인 방법에는 단점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꼭 확인해 보시고 접근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OTT 구독 전 확인해 봐야 할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 4가지 할인 방법


첫 번째, 100% 무료 가능! 통신사를 통한 할인

KT 디즈니+ 초이스

저는 개인적으로 알뜰 심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통신사의 이용요금은 무지 비싸게 느껴집니다. 여기에 휴대폰 할부금까지 더해진다면 많은 금액이 지출될 것입니다.

위 금액표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디즈니 OTT 서비스는 스탠다드 서비스로 제휴가 되어 있습니다. 월 9,900원 스탠다드 상품으로 이 금액을 뺀다면 최소 약 80,000원의 정액 요금을 지출해야 합니다.

알뜰 요금제에도 무제한 요금 상품이 많이 있고 약 80,000원 금액의 절반 값이니 고민해볼 만한 요금인 것 같습니다.



OTT 구독 전 확인해 봐야 할 서비스 할인 방법
각 할인 방법 별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봐야 한다.


LG U+ 전용 디즈니+

디즈니+ 전용 5G 무제한 상품

위 KT와 비슷하지만 LG U+의 경우는 프리미엄 혜택이 추가되서 약 3만원 가량의 서비스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알뜰한 선택을 원하는 입장에서는 요금 자체의 가격이 좀 비싼 것은 사실입니다.


두 번째, 100% 무료 가능! 제휴 카드사를 통한 할인 방법

KB 국민카드 ‘톡톡O’

KB 국민카드 ‘톡톡O’ 카드는 OTT 플랫폼을 선택하여 월 1만원 한도로 100%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 온라인 간편결제 10% 청구할인, 편의점, 대중교통 등 5%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시다시피 해당 서비스를 이용을 원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을 30만원 이상 달성해야지 가능합니다.

모든 카드가 그렇듯 공짜는 없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서비스 입니다. 어떤 이들은 “한달에 30만원 못써?” 라고 말하지만 이런 카드들이 많다는 게 함정입니다.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카드는 5개 영역 디지털 구독 정기결제 이용시 결제일 할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역시 통합 이용실적에 따른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1만 2천원의 할인한도가 적용된다면 OTT 프리미엄 서비스가 아닌 스텐다드 모델을 선택하여 정기구독한다면 100%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역시 함정은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입니다.


롯데카드 ‘LOCA’

카드신청 바로가기

디지털 구독 상품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뮤직, 디즈니 플러스 1,500원 할인이 되며,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이용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세 번째, 절반 50% 할인가로! 쉐어 서비스 할인 방법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는 국내 서비스이며,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 등을 Share(나눔)하여 가격을 1/4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 파티장인 주인이 OTT 서비스 공유를 하고 파티원 신청을 통해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파티원 기준 월 4,465원 약 5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매칭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링키드

링키드 역시 토종 서비스 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50% 정도의 할인으로 파티에 참가할 수 있으며, 피클플러스와 다른점은 파티 시작 일을 정할 수가 있는 것이고 제공하는 서비스가 링키드가 훨씬 많다는 것입니다.



어롱쉐어

어롱쉐어 서비스는 달러 결제로 이루어지며, 피클플러스나 링키드 서비스보다 10~20% 더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어롱쉐어 서비스가 이렇게 저렴한 편임에도 불안하게 느끼는 점은 바로 made in China 서비스 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의 피싱 사기는 주로 중국을 통해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기 꺼리는 것은 개인적으로 조심스러운 부분임에 어롱쉐어 서비스는 패스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겜스고

겜스고 서비스는 역시 국내 서비스는 아니지만 많은 긍정적인 리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름의 환불 보장 정책도 준비가 되어 있고 SSL 인증서를 통해 보안 환경을 제공해 개인정보가 노출될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이용 상태를 보면 한국사람들도 꽤 이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월 2,500원 정도의 이용료를 지불하며, 1년 구독 방식으로 12개월의 이용료는 미리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마지막, 그래도 할인! 16% 디즈니 플러스 자체 할인

디즈니 플러스 구독 페이지에서는 월 결제와 연 결제(정기구독)로 구독 신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텐다드 기준 월 결제 금액은 9,900원 이지만 연 결제는 16% 할인된 99,000원의 할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는 결제를 하는 순간 금액 결제가 이루어 지며, 결제 한 해당 기간을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연 결제를 하는 경우 중간에 취소를 하더라도 1년 금액은 결제가 이루어지고 1년을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과연 16% 할인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 가는 한 달 이상 사용해 보신 후 결제를 해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