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권 전매 사이트 이용 방법

분양권 전매 방법은 짧은 시간에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이 익숙하지 않은 우리들에게는 어려운 숙제와도 같습니다.

분양권 전매를 하기 위해서는 분양권을 찾는 방법이 중요한데 첫 번째로는 거래가 활발하고 투명한 거래 방법을 보여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아는 공인중개사를 거쳐 분양권을 매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친한 공인중개사가 없기 때문에 가장 찾기 쉬운 방법인 분양권 전매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권 전매 사이트 이용 방법


부동산 뱅크 이용

부동산 뱅크 접속

부동산 뱅크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 [매물]을 선택합니다.



분양권 지역 선택

[매물] 카테고리에서 하위 메뉴 [분양권]을 선택하면 분양권을 구입하고자 하는 지역이 나옵니다. [강남구]를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측에 [강남구]에 해당하는 동이 표시되며, 괄호 안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숫자가 표시됩니다.


지역의 상세 리스트 정보

[논현동(3)]을 선택하고 [거래유형] [매물종류]를 선택해 리스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대부분 같은 이름에 아파트 분양권이 검색이 되지만 ‘층’수를 보면 다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건물의 대다수의 본양권을 소유한 한 사람이 부동산을 통해서 내놓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리스트 중 한개를 클릭해서 세부 정보를 보면 해당 층의 방에 대한 정보와 건물의 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밑으로 매물에 대한 브리핑 정보를 보면 해당 매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매물은 분양권을 소유한 매도인이 부동산 중개소에서 통해서 분양권을 매도하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혹은 부동산 중개인이 해당 물건의 분양권을 소유했을 수 있다는 추측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이 분양권 전매 사이트 중 그나마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부동산 뱅크의 분양권 검색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분양권 전매 사이트가 있지만 대부분 접속이 되지 않거나 내역을 보기 힘든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꼭 해당 사이트가 아니어도 활발하게 운영되는 카페나 믿을 만한 부동산 중개업자가 있다면 분양권 전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혹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분양 공고나 청약을 이용하여 분양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방법과 이용이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고 이루고자 하는 분양권 전매에 꼭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